Object-oriented programming syntax
- OOP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고, 코듈화된 프로그램을 쉽게 만들 수있게 해준다.
- OOP는 end user로 부터 구현체를 보이지 않게 해준다
Procedural vs. object-oriented programming
절차적 프로그램은 Top에서 Down으로 순서적으로 기능을 작동해 나가는 방식이다
OOP는 실세계를 Modeling 할 수 있게 해준다.
Objects는 Characteristics와 Actions으로 나눌 수 있다.
Characteristics은 Attributes로 Actions은 Methods로 나타낼 수 있다.
Classes, objects, methods and attributes
Object는 실체화된 하나의 객체를 나타낸다.
반면 클래스는 실체화될 객체들의 Blue print이다. 추상화된 Class를 만든다고 하는다.
이것이 Class가 된다. 이 클래스로부터 Objects가 Attributes를 갖고 생성되게 된다.
Coding a class
Magic methods
Inheritance
Making a package
728x90
반응형
'A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igmoid Function (0) | 2021.07.17 |
---|---|
Perceptron Algorithm 코드 (0) | 2021.07.17 |
Software Engineering 소개 (0) | 2021.07.03 |
AWS DeepLens 소개 (0) | 2021.07.03 |
Machine Learning 소개 (0) | 2021.07.02 |